근데 정말 죽지만 않으면 이겨서 그런 거임 마빵 이하 게임은 템포도 느리고 제대로된 운영을 안하다보니까 안죽기만해도 맞라이너랑 골드차이가 크게 안남 그리고 소모전도 안하니까 라인전 이후에 골드 격차도 안벌어짐 그러니까 라인전 때 죽지만 않아도 라인전 이후에 잘 큰 라인을 이용해서 교전이나 운영을 하면 죽지만 않았던 라인이 어느새 맞라이너보다 골드를 많이 벌고 있음
물론 천상계 이상 게임은 템포가 빠르고 운영이 빡빡하고 소모전을 하니까 라인전 때 안죽는 걸로 해결이 되지 않기는 함 골드 격차나 경험치 격차가 점점 벌어지니까 나도 000이고 맞라이너도 000인데 실제로 차이나는 골드 격차는 2천~3천골 차이나고 경험치도 1, 2랩 차이나고 이러니까
근데 대다수가 "죽지만마!" 라고 하는 티어는 마빵 이하기 때문에 정말 죽지만 않으면 이길만한 구실이 굉장히 많아서 그렇게 얘기를 하는 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