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뇌피셜 가득한 랜덤픽(칼바람 우르프등)에 관한 매칭주작 음모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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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라이엇은 본인들 생각에 바람직한 플레이어를 레귤러, 그에 반대되는 플레이어를 이레귤러로 구분할 것이다.

2. 큐를 돌려 매칭을 생성한다. 이때, 10명이 하나의 매칭을 생성하지 않는다. 정확히 몇 명인지 모르겠지만 훨씬 큰 규모로 50명이면 50명, 100명이면 100명으로 하나의 매칭을 생성한다. (요지는 10명 모임=> 게임 수락 => 1게임이 아니라는 뜻)

3. 라이엇게임즈는 유저가 좋아하거나 싫어하는 픽들을 알고 있다. 각 유저별 상대 승률이 좋은 캐릭과 안 좋은 캐릭 통계를 통해서라도 해당 유저가 상대하는 것을 선호하는 상대 챔프조합과 그렇지 못한 조합을 쉽게 알아낼 수 있을 것이다.

4. 라이엇의 코카콜라 비법 중 하나는 *인게임에서 싫어하는 챔프가 비슷한 유저*들끼리 5인 1팀으로 매칭을 시킨다. 이때, *대규모인원이 모두 그 지표가 같을 필요는 없다.* (5명끼리만 비슷하면 됨)

5. 이후 수락버튼을 띄우고, 랜덤픽을 돌린 후에 이레귤러팀에게는 이레귤러가 싫어하는 픽을 싫어하는 챔프가 많이 뜬 팀을 이레귤러와 매칭을 시킨다. (대규모 매칭이 1개의 게임으로 분배)

6. "아 씨발 좆같은 챔프만 상대로 주네 계속" 이라고 부르짖는 상황이 반복된다.

7. 플레이어는 위 모든 과정을 인지할 수 없다. (막말로 우리가 픽창에서 룬찍고 스펠 바꾸고 챔프 바꾸는 모든 과정동안 그에 맞춰서 상대팀 매칭이 바뀌고 있을 가능성도 농후함 ㄷㄷ)

8. 필자는 한 계정이(채팅 복붙하면서 컨셉질하는 계정이긴 했음) 유독 랜덤픽만 돌리면 필자가 싫어하는 포킹챔 원거리챔만 만나길래 새 계정을 팠다. 아무 채팅도 치지 않고 있는데 드디어 근거리 전사 캐릭들을 만나고 있다 ㄷㄷ

9. 신속대전의 경우 선픽 후매칭이기 때문이 랜덤픽과 같은 대규모 매칭까지는 필요 없을 것이다.

라이엇게임즈 너무 무서우면 개추 ㄷㄷ탈론 탈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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