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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작 롤 챔피언 [공정성] A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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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The old. 주 역할군: 전사 부 역할군: 탱커

능력치

패시브 – 역장의 심연

> 효과: 전투 범위 내에 자신보다 아군이 적을수록 모든 능력치가 상승하고, 아군이 더 많을 경우 감소한다.



최대 효과 기준:

공격력 +10~30 (레벨 비례)

방어력/마법 저항력 +10~30

이동속도 +10~20%

쿨감/스킬가속 +10 (고정)


최소 효과 기준 (아군이 압도적으로 많을 시):

공격력/방어력/이속 -10% 감소



> 실시간으로 주변 전투 인원 수에 따라 즉시 적용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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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 분쇄의 고리

> 기본 효과: 3초 동안 자신을 중심으로 메이스를 원형으로 휘둘러 매초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을 25% 둔화시킴. 휘두르는 중 스킬을 다시 사용해 단계를 변경할 수 있음. 총 3단계, 각 단계별로 효과가 바뀜.



0단계 (회색) – 기본 회전 피해

피해량: 15 / 25 / 35 / 45 / 55 (+총 AD의 10%) per second (최대 3초)

범위: 425

쿨타임: 8초

마나 소모: 40

둔화 지속시간: 0.5초 (매초 갱신)


1단계 (노랑) – 전방 투척 (직선 투사체)

피해량: 50 / 80 / 110 / 140 / 170 (+총 AD의 60%)

사거리: 1650

물리 피해

추가 효과: 적중 시 짧은 시간 감속 (15%, 1초)


2단계 (주황) – 부채꼴 휘두르기

피해량: 70 / 100 / 130 / 160 / 190 (+총 AD의 80%)

범위: 700 (부채꼴 75도)

물리 피해


3단계 (빨강) – 내려찍기 (단일 타겟)

피해량: 60 / 90 / 120 / 150 / 180 (+총 AD의 90%)

추가 효과: 1초 기절

사거리: 250


> 쿨타임: 전체 Q 재사용: 10 / 9 / 8 / 7 / 6초 마나 소모: 40 / 45 / 50 / 55 / 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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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 – 광역 저항

기본 지속 효과:

강인함 증가: 5 / 10 / 15 / 20 / 25%


사용 효과:

시전 시 0.75초 동안 제자리에서 멈춰 경직 상태에 빠짐

이 상태에서 CC에 맞으면 즉시 무효화

이후 1.5초 동안 이동속도 30 / 35 / 40 / 45 / 50% 증가, 벽 통과 가능 (유체화 수준)


> 쿨타임: 20 / 19 / 18 / 17 / 16초 마나 소모: 60 / 65 / 70 / 75 / 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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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 – 심판의 반격

> 기본 효과:



0.5초간 방어 자세로 들어감 (이동 불가)

이 동안 받는 피해 100% 흡수 (1회에 한해)


> 반격 조건: 방어에 성공 시, 즉시 반격 시전



근접 적: Q 3단계 즉발 (180 + 총 AD 90% + 1초 기절)

원거리 적: Q 1단계 즉발 (170 + 총 AD 60%)


> 쿨타임: 18 / 16.5 / 15 / 13.5 / 12초 마나 소모: 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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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 – 반신강림

> 사용 효과: 6초 동안 크기가 30% 증가하고, 패시브 효과가 2배로 증폭됨.



추가 스탯 상승:

최대 체력 +400 / 600 / 800

공격력 +20 / 35 / 50

방어력 / 마법 저항력 +30 / 45 / 60

패시브 효과 +100% 강화



> 쿨타임: 120 / 100 / 80초 마나 소모: 100








스킬 기믹 아이디어와 캐 디자인만 제가 작성 하고, 나머지는 전부 Ai가 다른 챔피언들의 실제 스킬 피해 수치와 방식을 참조하여 작성 했습니다.

스킨 고대 신-천개의 눈 오래된 자. 나무 정령-깊은 숲 오래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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