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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트오버 챔피언 만들어 봤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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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트오버에 수 년간 연구를 하던 이리아는 마침내 공기 중의 수소와 산소를 결합시켜 물을 만들어내는 기계를 개발했다. 이 기술을 사회적으로 사용하길 바라던 이리아는 소방수로 활동한다.




P-급수 마나가 10% 이하로 떨어지면 2초 동안 모든 스킬이 비활성화 상태가 되고 이동안 최대 마나의 25/30/35/40%를 회복합니다. 적 챔피언과 전투 중일 경우 마나 회복 시간 동안 이동 속도가 25/30/35/4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60/55/50/45초에 한 번만 발동합니다.

11레벨 이후에는 강가에서 이 스킬이 발동되면 스킬이 비활성화되지 않으며 마나를 즉시 회복하고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항상 얻습니다.

[1/6/11/16 Lv]


Q-진압 이리아가 최첨단 분수기를 집어들어 5초 동안 전방으로 물줄기를 발사합니다. 사용 즉시 이리아는 뒤로 약간 밀려나며, 물줄기를 쏘는 동안에는 30% 둔화됩니다. 물줄기의 방향은 마우스 드래그를 통해 360도까지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물줄기는 각 적마다 처음 적중 시 60/85/110/135/160(+0.6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이후 매초마다 20~100(레벨에 따라)(+0.2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물줄기는 미니언 이외에 적을 관통할 수 없고 미니언은 60%의 피해만을 입습니다.

이 스킬 이외에 다른 행동을 취하거나 행동 불가 효과에 걸리면 시전이 즉시 취소되며 남아있던 스킬 지속시간만큼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 소모값: 마나 40/45/50/55/60(+초당 12/14/16/18/20) 사거리: 1000 물줄기 폭: 150 넉백 거리: 사거리의 20%


W-평안의 폭발 이리아가 수분을 응축시키는 구체를 던집니다. 구체는 도착 지점에서 2.5초 동안 수분을 모으며 0.5초마다 25의 수분을 모을 수 있습니다.

수분을 모으는 동안 이리아의 스킬이 구체 주변을 지나가면 구체의 수분 저장 수치가 2배가 됩니다. 이 효과는 지속 시간 동안 최대 한 번만 적용됩니다.

5초 이내에 이 스킬을 재사용 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시 이리아가 구체를 폭발시켜 주변 적에게 (1/1.15/1.3/1.45/1.6 x 저장한 수분)(+0.4 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22/33/44/55/66% 둔화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 소모값: 마나 80 사거리: 800 폭발 범위: 200(+저장한 수분)


E-더 거세게 (활성화 / 비활성화) 진압이 매초 적의 최대 체력의 1/1.5/2/2.5/3%(+0.002 AP%)에 해당하는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는 대신, 매초 12/14/16/18/20의 마나를 추가로 소모합니다. 활성화 중 진압을 통해 적을 처치하면 잃은 마나의 1/1.5/2/2.5/3%를 회복합니다.

마나가 20% 이하일 경우 이 스킬을 활성화할 수 없습니다.


R-최후의 수단 10초 동안 이리아의 모든 스킬이 강화되어 추가 효과를 부여 받습니다.

강화: 진압 이리아가 더 이상 진압 사용 도중에 둔화되지 않으며, 물줄기가 모든 적을 관통합니다. 관통 이후 두 번째 대상부터는 50/65/80%(+0.01 AP%)의 피해만을 입힙니다.

강화: 평안의 폭발 구체의 폭발 범위가 수분 저장량에 관계 없이 500/550/600으로 고정됩니다.

강화: 더 거세게 활성화 시: 진압으로 적 챔피언에게 입힌 피해의 10/15/2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20/110/100 소모값: 마나 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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