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리그오브레전드

온라인 369

생존신고+자작챔 만들기 (게이머 정글러)

조회수 580댓글 0추천 0

ahri_love_wink_02_inventory ahri_love_wink_02_inventory  1달에 걸쳐서 만들었다고는 하지만 사실 기획에서 5번은 엎어진 것 같고, 특이한 챔피언 스킬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때문에 길게 걸렸지만 나름 괜찮은 신박한 챔피언이 나왔다고 생각합니다...! (게이머 정글러라고는 하지만 게임적인 요소는 억지고, 그냥 성장형 정글러 하나 나왔다 정도?........................) 조금 읽기 불편하고 이해가 안될수도 있지만양해 부탁드려요

성장형 근접 정글러로 평타강화스킬인 Q의 의존도가 조금 높고, W의 특이한 발동조건을 완수해야만 스킬이 발동되는 구조입니다. E스킬은 성장형 패시브로 나름 괜찮은 벨런스라고 생각합니다.

P: 컨티뉴 되감기  이매그가 죽고나서 6초간 '컨티뉴'상태가 됩니다. '컨티뉴' 상태일 때 즉시 'R: 게임오버'스킬이 활성화 되며 이때 'R: 게임오버'스킬로 적 챔피언 처치시 최대 체력의 30%, 최대 마나의 15%를 가지고 부활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40초)

'E: 인벤토리'와 'R: 게임오버'를 가지고 시작하며 'E: 인벤토리'에 스킬 포인트를 투자할 수 없는 대신 'Q: 튜토리얼'의 스킬 포인트가 7개로 늘어나고 'W: 이스터에그'의 스킬 포인트가 6개로 늘어납니다. (궁극기인 'R: 게임오버'는 6레벨 전까지 사용이 불가 하며 6레벨 전에는 'P: 컨티뉴' 상태일때만 사용가능합니다. 이후 6레벨 이상이 되면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Q: 튜토리얼 (6)초 장화  다음 기본 공격을 강화하여 주위에 13+(추가 공격력의[25%])의 고정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몬스터에게는 피해량이 2배 증가합니다)

피해 (10/15/20/25/30/35/40) 추가 공격력 계수 (15/25/35/45/55/65/75) 마나 소모 (60/56/52/48/44/40/36) 범위 335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W: 이스터에그 (30)초 승천의 부적  기본 지속 효과: 비전투 상태일때 위장합니다. (탐지 범위 750)

사용시: 의 머리위에 10초 동안 '랜덤게임'이 요구 되며 특정 행동을 성공적으로 끝냈다면 적을 선택하여 선택한 적 주위로 1초뒤 터지는 폭탄을 넘겨주고 80+(공격력의[150%])의 물리피해를 입히고 주위에 40%만큼 둔화시키는 영역을 5초간 남깁니다.

(폭탄이 터지면 'W: 이스터에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됩니다.) 만약 '랜덤게임'을 성공하지 못했다면 이매그가 1.5초간 기절합니다.

'랜덤게임' 도발 모션 이후 적 챔피언 공격하기 스킬 사용후 적 공격하기 같은 적 챔피언 3번 공격하기 핑 사용후 공격하기 3초안에 2명 이상의 적을 공격하기 (각각의 확률은 20%입니다.)

피해 (80/140/200/260/320/380) 둔화 (40/46/52/58/64/70) 폭발 범위 475 둔화 영역 범위 525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E: 인벤토리 세계의 결실  이매그가 적을 처치하면 처치한 적으로부터 정수를 얻어 'E: 인벤토리'의 기본 지속 효과를 영구히 강화 합니다.

정수 추출이 가능한 적 적 챔피언 대형 미니언, 슈퍼 미니언 대형 몬스터, 협곡 바위 게, 드래곤, 협곡의 전령, 내셔 남작

정수 추출이 불가능한 적 일반 미니언, 일반 몬스터, 공허 유충, 적 챔피언이 소환한 소환수

정수 효과 대형 미니언, 슈퍼 미니언: 4마리를 최초 처치시 기본 공격에 추가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이후 4마리 처치시 마다 추가 고정 피해가 2증가합니다.)

대형 몬스터, 협곡 바위 게: 최초 처치시 스킬 가속이 10, 최대 체력이 100 증가합니다. (이후 처치시 마다 스킬 가속이 3증가하고, 최대 체력이 30증가합니다.)

협곡의 전령, 내셔 남작: 최초 처치시 주위에 초당 적 최대 체력의 1%의 고정 피해를 입히는 '공허 늪지대'가 활성화됩니다. (이후 처치시 마다 고정 피해가 1%씩 증가합니다.(범위 250))

드래곤: 최초 처치시 사거리가 50, 이동속도가 15, 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3% 증가합니다. (이후 처치시 마다 사거리가 50씩 증가(최대250), 이동속도가 1%, 적에게 입히는 피해량이 1%, 공격력과 주문력이 각각 1%씩 증가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R: 게임오버 (사용 불가/160/140/120)초  지옥 화염 폭탄  적 챔피언을 하나 지정하고 지정한 대상에게 3초뒤에 폭발하는 표식을 생성합니다. 표식은 적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최소 50+(총 공격력의[30%])~ 최대 100+(총 공격력의[150%])만큼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적의 체력이 30% 이하일때 최대 피해)

최소 피해 (50/100/150/200) 최대 피해 (100/200/300/400) 마나 소모 100 사거리 450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체력 589>>>2766 체력 재생 6>>>20 마나 441>>>1611 마나 재생 4>>>15 공격력 55>>>144 방어력 31>>>86 마법 저항력 23>>>63 공격 속도 0.86>>>1.21 이동속도 330 사거리 150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룬테라의 게이머 룬테라를 모험하는 이매그는 세상을 보는 시선이 남들과는 다르다는게 특징입니다. 수 많은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그가 자신의 모험 연대기를 설명한다면 마치 룬테라를 모험하는 과정이 '게임'같다고 설명합니다. "이번 모험은 정말 재미있는 게임같았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