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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리베어의 리메이크 (저지 불가 컨셉 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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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리베어 P: 연쇄 번개/ 먹잇감

연쇄 번개 기본 공격 및 스킬을 사용할 때 마다 스택이 쌓이게 되고 스택을 쌓을 경우 연쇄 번개가 발동하며 스킬 및 기본 공격이 강화 되어 대상을 공격할 때 마다 번개가 터지며 추가 피해를 주고 공격 대상의 주변에 다른 대상이 있을 경우 번개가 퍼져나가 피해를 입힌다. 최대 4명까지 번개가 퍼진다.

먹잇감 볼리베어가 스킬로 피해를 입힌 적에게 먹잇감 표식이 생기며 3초간 지속 된다. (연쇄 번개 발동 시 강화된 기본 공격으로 적을 때리면 먹잇감 효과가 작용되며 번개가 퍼저나가 피해를 입힌 적들도 먹잇감 표식이 생긴다.)


Q, 무한의 질주 스킬을 사용하면 4초간 평타가 강화되며 Q를 통한 강화 평타로 대상을 공격하면 대상을 뒤로 넘긴다. Q스킬 효과가 발동한 상태 에서 군중 제어 기술에 노출되면 강화 효과가 제거 되며 Q스킬이 초기화 되고 초기화된 Q는 적은 뒤로 넘기는 대신 기절 시킨다. (초기화된 Q는 노 코스트로 재사용이 가능 하다.)


W. 깨물어 죽이기 스킬을 사용하면 적을 향해 입을 벌려 강하게 물어 뜯어 피해를 준다. 또한 자신의 잃은 체력에 비례한 제력을 회복 할 수 있다. (자신의 체력이 절반 이하라면 체력 회복 효과가 강화된다.)

먹잇감이 적용된 대상을 W로 공격하면 적의 이동 속도를 늦추고 먹잇감 표식의 쿨타임을 초기화 시킨다.


E. 천둥의 가호 스킬을 사용하면 지정된 원하는 위치에 천둥을 떨어트려 적에게 피해를 입히다. 스킬을 사용하면 1초 뒤 천둥이 지정 위치에 떨어지면 천둥이 떨어지기 0.5초전 천둥이 떨어지는 위치가 적에게 노출 된다. 천둥에 맞은 적은 이동 속도가 느려진다.

떨어지는 천둥을 볼리베어가 맞으면 쉴드를 얻는다. 만약 떨어지는 천둥에 볼리베어와 적이 함깨 맞을 경우 볼리베어는 1.2초간 저지 불가 상태가 된다.


R. 천둥의 신 스킬을 사용하면 지정한 위치로 뛰어올라 낙하하고 볼리베어의 크기가 커지며 착지한 시점을 기준으로 0.6초간 추가 이동 속도를 받으며 궁극기를 사용해 크기가 커진 5.5초간 추가 체력, 평타 사거리 증가, 공격력 증가 효과를 받는다. 또한 착지한 지점에 주변에 포탑이 있을 경우 (기본)3초간 무력화 시키며 피해를 주고 적이 있을 적이 있을 경우 주변 적들에게 착지와 동시에 천둥을 작은 천둥을 떨어 트려 피해를 주고 이동 속도가 조금 둘어든다. R을 사용하는 동안에는 저지 불가 상태가 된다.

먹잇감 표식이 있는 적에게 R을 사용해 피해를 입히면 추가 피해를 주며 먹잇감 표식 쿨타임이 초기화 된다.


후기 글 볼리베어가 리메이크 된지 꽤 오랜 시간이 지났지만 볼리베어 리메이크 당시 초안 컨셉중 저지 불가 컨셉의 아이디어가 이었다고 한다. 그래서 그 부분을 좀더 활용해 이런식으로 바뀌면 어떨까? 라는 생각으로 써본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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