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패시브는 돌진기를 쓰거나 cc기에 걸린적에게 표식이 생기고 표식이 있는 대상에게 기본공격시 표식을 뜯어냄
그리고 스킬을 강화하는데 맞은적에게 공포뿐만아니라 추가효과가 있는듯함 영상에서 항상 첫번째스킬이 강화되었으니 스킬강화 조건은 일정시간마다 강화하고 표식을 뜯으면 쿨타임이 감소하는거같음
1번째 스킬: 투사체를 날림
투사체는 일정시간후 범위가 줄어들며 속도가 빨라짐
강화효과: 발사되고 얼마후 그림자가 눈을 동그랗게 뜨는데 이상태에서 추가효과를 적용시키는것같음
2번째 스킬: 넓은범위에 피해를주고 보호막을얻음
강화효과: 즉발인 일반버전과 다르게 에너지를 모으는 모션이 있음 피해량이 증가하고 보호막도 두꺼워지는듯
에너지를 모으는 모습
3번째스킬: 점점 넓어지는 원을 생성하고 최대크기에 도달시 폭발하며 피해를 줌
강화효과: 범위가 넓어지고 원이 유지되는시간이 길어짐 그리고 그림자가 웃는걸로봐서는 원위에 있는적에게 특정효과를 적용시키는것 같지만 cc기는 아니고 야스오가 e를 쓴걸로봐서 침묵이나 고정도아님
감시단의 비상에서 벡스가 감시자들을 따돌리기위해 쓴 기술이 이거같은데 벡스에게 접근하는걸 막기위한 효과일 가능성이 있음
궁극기: 아주 멀리까지 그림자를 던지고 적중한대상에게 날아가 피해를 입힘
영상에서는 3번연속으로 사용하는데 처치관여 혹은 처치시 쿨타임이 돌아오는것같음
아리나 아칼리처럼 여러번 사용할 수 있는궁극기는 알아볼 수 있도록 표시가 되지만 그런게 없었고 저만한 거리를 이동하는 스킬을 충전해둘 수 있을리도 없으니 처치관여시 혹은 처치시 쿨타임이 돌아올거임
그리고 트리스타나에게 사용할때는 그림자가 노란색으로 바뀌는걸로 보아 패시브 표식이 있는대상에게는 추가효과가 있는걸로보임
궁극기에는 패시브 스킬강화가 적용되지 않으며 강화w의 선딜을 캔슬할수 있는걸로보임
백스가 강화스킬을 사용할 수 있을때는 돌진중에 머리위가 초록색으로 빛남
투사체발사
대상에게 돌진
표식이 있는대상에게 사용
아님말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