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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 챔피언 하나 만들어봄 <켈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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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켈리 kely 제작 기간: 8/19~8/20-옵지 업로드

혹시 심심한 그림쟁이 있으면 컨셉, 스킬셋 보고 대충이라도 캐릭터 이미징 해서 그려주면 너무 행복하겠당(혹시 그렸다면 댓글에 남겨줘)

(컨셉)

-허리에 방어용 단검(보조무기), 등에 마법공학 저격총 -은밀한 저격수 -약한 초반을 단검으로 버티다 강한 중후반에 안보이는 각에서(멀리서) 저격하는 저격수 -게임이 후반에 치닫을 수록 말도안되게 길어지는 사거리 -적군의 시야제거에 특화

(패시브)

<능숙한 저격수>: 켈리는 상대의 시야 밖에서, 혹은 은신 상태(수풀 등)에서 공격해도 상대에게 노출되지 않고 그 대신 0.75초간 흔적(잔상)이 표시됩니다.

<마법공학 저격총>: 켈리는 한 번 기본공격을 할 때마다 1.75초간 장전을 해야하는 마법공학 저격총을 지닙니다. 그리고 장전할 때마다 마나 25~150(챔피언 레벨 비례)를 소모합니다.(장전하지 않았다면 쏠 수 없습니다)장전을 하는 도중에는 이동 외에 어떠한 행동도 할 수 없습니다. 100% 마법 데미지로 피해를 주며, 자신의 물리 공격력과 피해량이 비례합니다.

 사거리:700~1000(챔피언 레벨 비례)

-<방어용 단검> 켈리는 보조무기로 방어용 단검을 지닙니다. 

사거리:125 (트린다미어의 웅장한 대검과 같은 사거리)

(Q)  단검 상태:<잠시 은폐> 1/1.25/1.5/1.75/2초간 은신합니다. 동시에 은신 시간동안 점점 감소되는 이동속도 15/20/25/30/35%증가효과를 얻습니다. 은신 효과가 풀리면서 쿨타임이 시작됩니다.

마나소모:30/35/40/45/50 쿨타임:10/9.5/9/8.5/8

      마법공학 저격총 상태:<치명적인 한 발>(논타겟) 관통하는 모든 적에게 마법피해를 주는 총알을 발사합니다. 챔피언한 명을 관통할 때마다 데미지가 10%씩 감소됩니다. 체력이 35%이하인 적에게는 50%의 추가 마법피해를 줍니다. (미니언에게는 25%감소된 피해를 입힙니다)

마나소모:50/55/60/65/70 쿨타임:16/14.5/13/11.5/10 사거리:850/950/1050/1150/1250

(W)   <무기 바꾸기>켈리가 자신의 무기(방어용 단검<->마법공학 저격총)를 바꿉니다. 은신 상태에서 사용해도 잔상이 남지 않습니다.

마나소모 없음 쿨타임: 0.5초

(E) 방어용 단검 상태: <근접전> 적을 순간적으로 갈라베어 물리피해를 줍니다(평타판정). 이 스킬로 적을 처치하면 이 스킬의 소모 마나만큼의 마나와 쿨타임을 되돌려 받습니다.

마나소모:40 쿨타임:10

     마법공학 저격총 상태: <마법공학 탐지렌즈>     원하는 위치에 반경 3/3.5/4/4.5/5티모미터 안쪽의 적의 모든 와드를 탐지하고 무력화시키는 마법공학 탐지렌즈를 설치합니다. 8초간 유지됩니다.

마나소모:75 쿨타임:40 사거리:(마법공학 저격총의 사거리와 동일)

(R) <모두 엄폐!> 모든 상대의 유닛, 타워, 건물의 시야를 차단하고(아군의 시야는 차단하지 않음)장막 범위 안에 있는 적의 와드를 탐지하고 무력화시키는 반지름이 2/3/4 티모미터인 얇은 반원형 장막을 4/5/6 초간 세웁니다. (자신을제외한 아군도 엄폐 가능)상대는 장막 너머를 볼 수 없습니다. 아군, 적군 모두 장막을 뚫고 이동 가능합니다.

마나소모:100 쿨타임:130/110/90

반응이 좋든 안좋든 다음 챔피언도 만들 예정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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