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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홈] SHIFTING TIDES Y4S4 버그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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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ifting Tides Y4S4 버그 수정이 아래에 나열되어 있습니다. 시즌 테스트 서버가 진행되는 동안 적용되는 모든 최신 변경 사항은 테스트 서버 서브레딧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플레이

인질전

인질이 열을 견딜 수 없습니다.

* 화염 피해에 대한 인질의 면역성이 제거되었습니다.
* 라운드에서 인질을 확보하기 전까지 Goyo의 Volcan으로 인해 인질에게 가해지는 모든  피해에 대한 책임은 Goyo에게 있습니다.

* 라운드에서 한 번 이상 인질을 확보한 후에는 누구이든 Volcan의 방패를 파괴한 사람이 인질에 가해지는 피해에 책임이 있습니다.
* Goyo\, Capitao\, Wamai는 모두 인질과 관련하여 이 RFF 규칙을 따릅니다.

버그 수정

게임플레이

* 수정 완료 – RFF 제재 상태일 때 아군/인질에게 피해가 가해졌을 때 RFF 포인트 카운터가 증가하지 않던 문제.
* 수정 완료 – 인질이 강화벽 또는 파괴 불가능한 벽에 너무 가까이 있을 때 벽을 통과해 피해를 입을 수 있던 문제.
* 수정 완료 – 방어팀이 드론 위에 방패를 배치했을 때 드론이 이동식 방패 안에 끼이던 문제.
* 수정 완료 – 누군가가 이동식 방패 위에 서면 이동식 방패가 소유자의 인벤토리로 돌아가던 문제.
* 수정 완료 – 일부 경량 투사체가 비정상적으로 맵의 에셋을 파괴하던 문제.
* 수정 완료 – 투사체 궤적에 의한 에셋 파괴가 때때로 다른 클라이언트에 제대로 재현되지 않던 문제.
* 수정 완료 – 여러 맵에서 에셋이 파괴되지 않던 문제.
* 수정 완료 – 플레이어가 제삼자를 악용하고 Twitch의 감전 드론을 이용해 플레이어들을 즉시 처치할 수 있던 문제.
* 수정 완료 – 접착 폭약 및 발열성 폭약의 노란등 표시가 제거되었습니다. 이제 표면을 파괴할 수 있는 경우 빨간색에서 녹색으로 바뀝니다.
* 수정 완료 – 플레이어가 랭킹전/무계급 게임이 시작된 직후에 취소하고 다시 참여해도 페널티를 받지 않던 문제.
* 수정 완료 – 해치에서 원격 제어 폭탄의 사운드가 비일관적으로 전파되던 문제.
* 수정 완료 – 극단적인 경우에 방패가 벽을 통과해 공격을 막던 문제.

대원

ALIBI

* 수정 완료 – 플레이어가 Alibi의 프리즈마 옆에 섰을 때 프리즈마가 보여야 하는 상황에도 화면에서 사라지던 문제.

AMARU

* 수정 완료 – Amaru가 Frost 함정 및 EDD가 있는 창문에 레펠 침투했을 때 즉시 죽던 문제.

ASH

* 수정 완료 – Ash의 파괴탄을 총알\, 근접 공격 및 폭탄으로 파괴할 수 있던 문제.
* 수정 완료 – Ash의 파괴탄이 다른 폭탄에 의해 파괴된 후에도 폭발할 수 있던 문제.

BLACKBEARD

* 수정 완료 - Blackbeard가 기울인 자세에서 방패를 장착하면 방패가 몸을 뚫고 나가던 문제.

CAVEIRA

* 수정 완료 – Caveira가 일단의 단계를 수행한 후 자신의 주 무기와 함께 고요한 발걸음을 사용할 수 있던 문제.

CLASH

*수정 완료 – Clash가 무기와 방패 사이의 교체를 반복하면 CCE 방패가 Clash의 몸을 통과하던 문제.

ELA

* 수정 완료 – DBNO 상태에서 Ela의 Grzmot 지뢰의 반경이 비정상적으로 좁아지던 문제.
* 수정 완료 – Ela의 Grzmot 지뢰를 Mira의 검은 거울 가스 탱크에 설치하면 폭발하지 않던 문제.

GOYO

* 수정 완료 – 방탄 케이스에서 Volcan 방패 차폐용기에 근접 공격을 하면 폭발하던 문제.

JACKAL

* 수정 완료 – 적을 추적 중인 Jackal을 보는 관전자 및 응원 화면에 디버프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던 문제.

MAESTRO

* 수정 완료 – Maestro의 도구가 특정 표면에 배치했을 때 파괴될 수 있으며 주변의 배경 사물을 파괴할 수 있던 문제(타워 1층 식당 기둥\, 요새 2층 화장실 타일\, 타워 1층 바 팝스타 포스터).

MAVERICK

* 수정 완료 – Maverick이 3인칭 시점으로 레펠하면서 오른쪽을 볼 때 오른손이 돌파용 토치에 있지 않았던 문제.

MIRA

* 수정 완료 – Mira가 도구를 벽에 배치하는 도중 연결이 끊어지면 이제 해당 벽을 강화할 수 없게 되던 문제.

레벨 디자인

* 수정 완료 – 여러 맵에서 불필요한 여러 뛰어넘기 메시지가 제거됨.
* 수정 완료 – 드론 및 플레이어 탐색에 영향을 미치던 다양한 충돌 수정 완료.
* 수정 완료 - 모든 맵에서 발생하던 다양한 동적 겹침 문제.
* 수정 완료 – 다양한 맵에서의 다양한 LoD 디테일
* 수정 완료 – 잡힌 드론이 안에서 신호가 끊기지 않도록 하기 위한 모든 맵에 걸친 다양한 공간 수정.

국경

*수정 완료 – 국경 2층 무기고 머리 높이에 작은 틈이 있어 웅크린 동안 헤드샷을 허용하던 문제.

별장

*수정 완료 – 플레이어가 별장 외부 모닥불 나무에서 불공평한 가시선을 얻을 수 있던 문제.

영사관

* 수정 완료 – 영사관에서 컴퓨터 화면과 도구가 충돌하지 않던 문제.

저택

* 수정 완료 – 저택 2층 아이방의 벽 틀로 인해 도구를 배치하지 못하던 문제.

카페

* 수정 완료 – 방어팀이 카페 외부 공원의 공격팀 생성 위치를 노릴 수 있던 문제.
* 수정 완료 – 플레이어가 외부 카페 옥상 채광창 위에 올라갈 수 있던 문제.

마천루

* 수정 완료 – Valkyrie의 칠흑의 눈동자를 외부 1층 식당 발코니에 설치하면 탐색된 공격팀에게 표식을 남기지 않던 문제.

타워

* 수정 완료 – 타워 1층 중앙 복도와 1층 바 복도의 콘크리트 잡석에 도구가 일관성 있게 배치되지 않던 문제.
* 수정 완료 – 타워 야간 맵에서 2층 승강기 구석이 너무 어둡던 문제.
사용자 경험
* 수정 완료 – 소소한 애니메이션 버그 및 정렬 문제.
* 수정 완료 – 다양한 머리보호구 및 전투복의 외관 관련 시각적 버그.
* 수정 완료 – 무기 미리보기에서 때때로 무기보다 탄창이 먼저 나타나던 문제.
* 수정 완료 – 4년 차 시즌 패스 소유자가 같은 콘솔에서 두 번째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4년 차 대원을 이용할 수 없던 문제.
* 수정 완료 – 새로운 쇼케이스 대원을 설정한 후 대원 랜딩 페이지로 돌아오면 UI가 새로 고침되지 않던 문제.
* 수정 완료 – Blitz가 호스트인 경우 맵에서 Blitz 정예 VIP VFX가 발동되지 않던 문제.
* 수정 완료 – 플레이어가 진행 중이던 매치가 종료되어도 초심자/캐주얼 플레이리스트가 계속 잠겨 있으며 플레이어가 재시작해야 잠금이 해제되던 문제.
* 수정 완료 – RankedExpo 메뉴 탭에서 탭 사이를 빠르게 오가면 성능이 저하되던 문제.
* 수정 완료 – 다양한 맵 위치에서 해설자가 맵 지역 외부를 볼 수 있던 문제.
* 수정 완료 – [상황] 플레이어가 헤리퍼드 기지 첫 번째 상황에서 지하실에 들어가 끼일 수 있던 문제.

https://rainbow6.ubisoft.com/siege/ko-kr/news/detail.aspx?c=tcm267-358654-16&ct=tcm267-7677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