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패치로 세라핀이 약간 상향됩니다.
그녀가 약하다는 느낌과 일부 스킬이 만족스럽지 못하다는 피드백을 많이 들었습니다.
특히 근처에 아군이 없을 때 더욱 그렇습니다.
성장 마나: 25 >> 40
성장 체력: 90 >> 95
Q의 대상 잃은 체력 비례 추가 피해 옵션이 이제 몬스터에게도 적용됩니다.
W 아군 잃은 체력 비례 회복량: 대상 수×3~5% >> 대상 수와 관계 없이 8~16%
일반적으로 주 라인(서폿)에서의 세라핀을 상향하기는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세라핀의 미드와 바텀 통계가 너무 준수하고 제한 요소가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일반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포지션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미드로도 일부 위력을 되돌립니다. (서폿보다 더 약한 상태)
3. 대부분의 세라핀 유저층이 서포터이므로 여전히 서포터 역할군을 우선시 합니다.
몇 가지 참고사항:
- 일반적인 수준에서의 세라핀들은 데미지 위주의 빌드를 구매하는 반면, 높은 MMR에서는 아군을 보조하는 빌드를 더 많이 구매하는 경향을 보입니다. - 세라핀의 숙련도에 따른 승률 곡선은 꽤 완만합니다. (숙련도가 쌓임에 따라 3~4% 상승) 그래서 50%의 승률을 기록하더라도 여전히 약할 것입니다. - 결과적으로, 우리는 세라핀이 버프를 받을 자격이 있다는 데 동의합니다. - W가 대상이 많을수록 강하다는 것은 많은 아군이 주변에 있는 낮은 MMR에서 더 잘 작동하지만, 우리는 (그리고 여러분들이 말했듯이) 적은 경우(혼자 또는 둘이 함께 있을 때)에서는 압도적으로 약하게 느껴진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높은 마나 소모량 때문에 그렇습니다. - 세라핀의 상태를 면밀히 모니터링하여 추가 조치가 필요한지 확인하고 그녀의 변화에 주의를 기울이겠습니다.
여러분의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
원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