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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시즌 모든 내용 정리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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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age1. 본인들이 생각하기에는 스킬셋이 과도한 신챔은 없다고 생각한다, 대신 피드백들이 좋지않으면 약점을 드러내기 위한 밸패를 자주하는 편이다.


2. 새로운 신화 아이템이 2종이 들어온다

- 적진 사이에 들어가서 싸움을 거는 탱커형 서폿템 >> 적 챔피언을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시 근처 적들이 아군들에게 추가 피해를 입는 템이라한다.

-  원거리 메이지 챔프들을 위한 물몸 커버 AP템 >> 사진처럼 아이템 효과가 지속중일때 피해를 입으면 데미지를 매우 적게받고 데미지 안받는 상황일시 스킬가속이 증가하는 아이템이라고 한다.


3. 이외에도 새로운 전설급 아이템을 구상중이다.

-  마나가 부족한 탱커들을 위한 마나탱킹템

-  적 처치시 궁극기 쿨타임이 소폭 줄어드는 AD 암살자템

-  보호막이 적용되어있는 적을 공격시 잠시동안 마관이 올라가는 AP 템


4. 룬도 건들 생각임

- 빙결강화의 둔화 효과를 더욱 부각 예정

- 치속 룬의 공속 폭발을 더욱 부각 변경


5. 현상금 시스템 추가 예정

- 목표물의 현상금과 챔피언 처치 현상금중 목표물(바론 포탑)을 처치한 팀을 죽일시 현상금을 나눠갖는 형식 추가예정 (  아마 이 소리 같은데 이해못함 노확실 )


6. 새로운 드래곤

- 마법공학 드래곤 >> 처치시 추가 스킬가속+공속 >> 4용일시 적 공격시 스태틱같은 연쇄로 둔화 효과 맵에 특정 위치로 보내주는 마법공학 관문 생성

- 화학공학 드래곤 >> 아군들이 체력이 낮을때 입히는 피해가 증가됨 >> 4용일시 죽을시 좀비상태가 되어 잠시동안 살아있을수 있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다시 죽음 맵에 특정 위치에 "위장" 지역을 생성함


7. 도전과제 시스템 추가

- 영혼석 시스템이 생각보다 큰 인기를 누리지 않고 있음 그래서 자신의 실력을 입증하는 다른 시스템 추가 예정임 이부분은 영상보는게 더 이해가 빠름


8. 게임 모드에 관하여

- 궁극의 주문서 모드가 우르프 다음으로 인기가 많았다고 함

그래서 이제 확정으로 자주 출시될 모드로 확정 지었으나 여러 문제점을 고칠 예정임

예를들면 정글러들이 스펠을 궁극기로 대체되면서 강타만 들수밖에 없는 상황 >> 이는 좀 더 고민하고 공지할 예정인듯

또한 대체 궁극기가 너무 적다는것 >> 그래서 다음 출시때는 더 많은 궁극기가 나옴 (영상에서는 벡스,아칼리,우르곳 궁 신규 확정)


9. 게임 모드가 매번 똑같은 이유

- 많은 유저들이 항상 같은 모드만 나와서 지루해하는 피드백이 굉장히 많다. 이에 우리도 공감하지만, 과거의 별수호자 모드같은 모드들을 다시 재적용 시키거나 새로 발매하기에는 너무 여러 구상과 문제로 인해서 힘들다는거를 알아줬으면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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