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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FT 시즌5: 심판] 4/16 11.9 PBE 패치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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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적 팀 전투: 심판 실험 중!

시스템

초고속 모드

5, 6, 7 스테이지의 PvE 라운드 이전에 등장하던 무기고 제안이 다음 라운드로 옮겨졌습니다.
(따라서 PvE 라운드 이전이 아닌 이후에 무기고 제안을 받게됩니다.)
5, 6, 7 스테이지의 무기고 제안에서 그림자 아이템이 나올 확률이 증가했습니다.

전투 이동

이제 암살자들이 다른 챔피언들이 전투를 시작하여 움직이기 전에 일관적으로 먼저 도약합니다.

아이템

용의 발톱

[변경] 200의 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 (아이템 능력치 포함)

그림자 덤불 조끼

[변경] 200의 방어력을 얻습니다. (아이템 능력치 포함)

그림자 강철의 솔라리 펜던트

[변경] 전투가 시작되면, 장착한 유닛와 같은 줄의 2칸 이내에 있는 모든 아군이 60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얻지만, 공격으로 얻는 마나가 5 감소합니다.

그림자 거인 학살자

장착자가 입히는 피해량 감소 : 20% -> 15%

그림자 루난의 허리케인

탄환 피해량 : 공격력의 60% -> 공격력의 50%

그림자 가고일의 돌갑옷

적 유닛당 회복량 : 70 -> 60

그림자 구인수의 격노검

중첩당 공격 속도 : 8% -> 9%

그림자 무한의 대검

추가 치명타 피해량 : 25% -> 30%

그림자 보석 건틀릿

추가 치명타 피해량 : 65% -> 40%
추가 치명타 확률 : 0% -> 25%

그림자 워모그의 갑옷

추가 체력 : 1500 -> 1800

루난의 허리케인

탄환 피해량 : 공격력의 80% -> 공격력의 75%

즈롯 차원문과 그림자 즈롯 차원문

이제 도발이 1초의 지연시간 없이 전투가 시작되자마자 발동합니다.
이제 도발이 1초의 지속시간이 아닌 즉발 효과입니다.
(이제 더 이상 유닛이 1초 동안 도발한 적을 공격하거나 따라가는 것을 강요받지 않고, 대상을 즉시 전환합니다.
하지만, 움직일 때 대상이 여전히 사거리 밖에 있다면 다시 재지정할 수 있습니다.)

특성

괴생명체

기본 체력 : 800/1200/1600/2000 -> 800/1000/1300/1600
별 레벨당 체력 : 80/120/160/200 -> 80/100/130/160
기본 피해량 : 80/120/160/200 -> 80/100/130/160
별 레벨당 피해량 : 8/12/16/20 -> 8/10/13/16

기병대

피해량 감소 : 15/20/25% -> 15/25/35%

빛의 인도자

회복량 : 30/60/100/200% -> 30/60/100/150%

망각

공격력 및 주문력 : 35/70/110 -> 35/80/140

군단

공격 속도 : 25/50/80/120% -> 25/60/100/160%

정찰대

공격 속도 : 60/120% -> 60/140%

구원받은 자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 25/40/65 -> 30/50/70
주문력 : 30/50/80 -> 30/50/70

주문술사

주문력 : 20/40 -> 20/50
중첩당 주문력 : 2/4 -> 2/5

기사

피해량 감소 : 15/40/60 -> 15/40/75

1코스트 유닛

아트록스

스킬 공격력 계수 : 200/210/225% -> 220/230/260%

우디르

스킬 공격력 계수 : 100/110/120% -> 110/120/140%

베인

스킬 피해량 : 85/110/160 -> 90/120/160

2코스트 유닛

빅토르

스킬이 이제 대상으로부터 가까운 아군 3명에게 보호막을 씌웁니다.
마나 : 20/40 -> 30/70
피해량 : 250/350/600 -> 400/550/800
보호막량 : 250/350/600 -> 150/200/350

소라카

스킬 피해량 : 150/250/550 -> 150/225/350

세트

공격력 : 60 -> 70
스킬 방어력 감소 : 15/20/25 -> 15/20/30

케넨

스킬 피해량 : 150/200/400 -> 150/200/300

바루스

스킬 공격력 계수 : 120/130/160% -> 150/160/180%

쓰레쉬

체력 : 750 -> 800
스킬 피해량 : 100/200/300 -> 100/200/400
스킬 당기기 지속시간 : 2/3/4초 -> 2/3/6

3코스트 유닛

애쉬

공격 속도 : 0.7 -> 0.75

리 신

스킬 피해량 : 225/350/700 -> 200/275/500

니달리

마나 : 0/50 -> 0/75
스킬 피해량 : 125/200/400 -> 100/150/300

럭스

스킬 피해량 : 200/350/800 -> 300/450/800

판테온

체력 : 750 -> 800
공격력 : 70 -> 75
스킬이 이제 추가로 8초 동안 대상이 받는 회복 효과를 50% 감소시킵니다.

카타리나

스킬 첫번째 피해량 : 110/150/300 -> 150/200/400
스킬 두번째 피해량 : 70/100/200 -> 75/100/200
스킬이 이제 추가로 8초 동안 대상이 받는 회복 효과를 50% 감소시킵니다.

자이라

스킬 기절 지속시간 : 1.5/2/3초 -> 2/2.5/3.5초

4코스트 유닛

벨코즈

스킬 피해량 : 900/1400/4000 -> 1200/1600/4000

5코스트 유닛

하이머딩거

마나 : 0/80 -> 0/110
스킬 피해량 : 150/200/7777 -> 200/300/7777

버그 수정

이제 더 이상 티모를 매우 빠르게 사고 파는 것이 피해를 받는 것을 막아주지 않습니다.
이제 더 이상 괴생명체의 무덤에 서풍이 발동하지 않습니다.
이제 더 이상 케넨이 두번째 돌진으로 지정 불가능 상태인 적에게 돌진하지 않습니다.
대상이 사거리를 벗어나면 의도했던 것보다 대상이 더 멀리있어도 따라가던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트런들이 체력 훔치기로 의도한 것의 1/10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소환사 아이콘

몇몇 MSI 팀 아이콘이 조정되었습니다.

스킨 조정

모데카이저 경 (975 RP)

개발자 트위터 영상 : https://twitter.com/i/status/13828176039539138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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