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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나리메이크 관련 트윗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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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메이크 방향 1. 컨셉과 외형 및 설정은 90%이상 유지 2. 스킬부분의 난이도를 확실히 높일 것 3. 역할은 여전히 인첸터(서포터)로 고정될 것이며 탑소나등의 변수를 만들지 않을 것 4. 컨셉을 좀 더 살리기위해 스킬을 연주하는 것이 주 설계방향

현재 고려중인 내용 일부


1레벨부터 모든 스킬을 사용가능하며 QWE로 스킬을 조합하여 9개~12개 정도의 스킬을 만들 수 있도록할 것입니다.

패시브는 소나는 1레벨부터 qwer에 스킬포인트가 1레벨씩 투자되어 있습니다 소나가 스킬을 여러번 사용할때마다 주문가속능력치가 상승합니다.

소나의 qwe스킬은 혼자서는 아무 능력도 없지만 각각 피해,보호,이동관련 효과를 지니고 있습니다.

소나의 스킬은 전부 6레벨(궁극기는4레벨)

Q+E+E = 아군에게 4초동안 이동속도와 적응형 능력치를 부여합니다 Q+Q+E = 적에게 피해를 주고 이동속도를 감소시킵니다 W+W+E = 아군에게 쉴드와 보호막을 부여합니다

E+E+E = 아군의 이동속도가 증가하며 주변적의 이동속도를 잠시 감소시킵니다

Q+W+E = 아군에게 보호막을 주며 보호막 지속이 끝나거나, 파괴되면 주변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둔화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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