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 2~3티어가 된지 6일 정도 됬네요. 그동안 쌓인 데이터들과 플레이 하면서 좋았던 템트리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주의: 지금 북미 브실골플과 에메랄드에서 1티어에 꿀벌마크라 다음패치에 너프 될 수 있기에 빨리 꿀빨기를 권장합니다.
시작아이템으로는 바람둥이를 추천합니다.
시작아이템
이유로는 마스터이는 가는 아이템 중 이속이 있는 아이템은 크라켄, 신발, 선체파괴자, 나보리 정도가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다 올릴 수도 없기도 하고 마스터이 스킬셋에서 알파와 궁극기는 도주로 쓰는게 손해를 입는거기 때문에 후반에 빠른 합류와 도주가 가능한 바람돌이를 추천합니다.
1코어
일단 1코어로는 몰검과 크라켄을 추천합니다.
일단 몰검의 장단점을 말하겠습니다 장점 -현제 체력 비례 데미지라 탱커도 잘잡습니다. -피흡이 붙어 있어서 유지력과 안전성이 늘어납니다. -3타에 슬로우가 있어서 마이한테 부족한 CC기를 채워줍니다. -그리고 못커도 딜이 나옵니다. -람머스를 만나도 그나마 상대가 가능합니다.
단점 -아이템 가격이 비싸서 코어템이 좀 늦게 나옵니다.
이제 크라켄의 장단점을 말하겠습니다. 장점 -3타에 강력한 딜이 특징이며 상대를 때릴수록 잃은체력비례여서 더 세집니다. 또한 마스터이의 패시브 2연속공격과 알파에 스택이 쌓이기 때문에 더 빠르게 터뜨릴 수 있습니다. -마이와 중요한 높은 공속(40%)를 주며 이속까지 있기 때문에 정글러에 중요한 빠른 합류가 가능합니다. -또한 가격이 싸서 빠르게 코어템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단점 -잘 못크면 딜이 안나올뿐더러 물몸까지 못잡습니다. -안전성이 별로 없습니다. -람머스를 만나면 완전 망합니다.
각 1코어 아이템은 장단점이 명확하기 때문에 취향으로 갈릴 수 있습니다...만, 지금 마이는 1코어 통계를 보면 크라켄이 몰검보다 우세하기 때문에 크라켄을 추천합니다.
그다음 2코어는 구인수와 마공학판을 추천합니다.

일단 구인수부터 설명하면
장점
-3회 적중시 2배라 1코어로 올리는 몰검과 크라켄을 강하게 합니다.
-총 공격속도가 57%이면서 마이의 패시브도 더 빠르게 활성화 합니다.
-그리고 마이의 딜링스킬인 E스킬도 적중시라 더 강하게 공격합니다.
단점 -주문력이 있어서 버려지는 스텟이 있게 됩니다. -하위템이 구립니다.
그리고 점점 보이기 시작한 마공학판 장단점 입니다. 장점 -체력이 있어 안전성이 늘어납니다. -궁극기 쿨감이 있어서 마이의 중요한 궁극기를 빠르게 쓸 수 있습니다. -그리고 궁극기 활성화시 8초 동안 총공속이 70%가 되며 이속도 20%증가해서 추격하기 쉽습니다.
단점 -딜은 구인수가 훨씬 강합니다. -궁극기가 쿨타임일 경우 효과를 쓸 수 없습니다.
3코어부터는 간단하게 쓰겠습니다.
3코어
상대방AD가 많거나 강력할 때
상대방AP가 많거나 강력할 때
상대방이 AD,AP가 비등비등하고 탱커를 뚫어야 할때
4코어
광역기+체력으로 안전성
사이드+포탑밀기+안전성
탱커 뚫기+방마저 부족 할때
피흡이 필요할때+탱커 상대
5코어 부터는 위에 안간 아이템을 상황에 맞게 올리심 됩니다.
신발 추천
신발은 상황에 맞는 판금장화와 헤르메스를 추천합니다.

여기서 광전사는.... 비추합니다. 통계에서 승률도 낮을뿐더러 안전성이 떨어지기 때문에 안올리시는 걸 추천합니다.(그래도 실력이 자신있음 올리셔도 됩니다.)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좀 읽기 어려운 부분이 있음 수정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