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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디르 버프/리메이크 생각해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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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디르가 태세에 따라 플레이스타일이 바뀐다는 컨셉은 좋은데 스킬들이랑 상호작용하는건 사거리 짧은 평타 하나뿐이고 기동력도 나빠서 상대한테 붙는것도 어려움.

일단 가렌, 다리우스같은 초중반 위주의 뚜벅이 전사라는 특징은 유지하고, 어차피 너무 쓰레기라 포인트도 안찍는 r를 2번째 액티브 스킬로 바꿔주면 좋을듯.

패시브 원숭이 태세를 비롯한 모든 기본 지속 효과: 평타 외에도 액티브 스킬로도 효과를 발동할 수 있음.

기존 각 태세의 패시브 효과는 동일함.

호랑이 태세 사용 시: 레벨에 비례해 공격 속도가 증가하고, 공격력이 0.2 추가 공격력만큼 증가.

호랑이 태세 액티브: 쿨 14초. 모데 q, 다리우스 q 같은 전방에 있는 모든 적을 공격하는 논타겟 스킬. 선딜레이 존재함. 호랑이 태세 패시브 피해에 3번 이상중첩된 적이 피격당하면 쿨 2초 감소, 다음 3회의 공격은 은 적의 최대 체력에 5% 비례하는 피해를 입힘. 쿨감 효과는 3회까지 중첩되고, 피격된 챔피언의 수에 따라 추가 쿨감 적용.

거북이 태세 변환 시: 최대 체력 10/13/16/19/22%의보호막을 생성함. 보호막이 유지되는 동안 우디르의 이동 속도는 15 감소하지만 50%의 둔화 저항력을 얻음.

거북이 태세 r 액티브: 쿨 23초. 3.5초동안 우디르는 70% 감소된 피해를 입히고, 입는 모든 물리, 마법 피해가 25/27.5/30/32.5/35% 감소됨. 일정 범위 적의 수가 3명 이상일 경우 피해 감소량이 2배로 증가함.

곰 태세 변환 시: 2초간 이동 속도가 상승하며, 유닛을 통과해 이동함. 우디르는 0.75초동안 저지할 수 없음

곰 태세 액티브: 쿨타임 10초. 충격파를 발사해 처음 맞는 적을 투사체 사거리 끝까지 밀어내며 둔화시킴. (박수를 쳐 발사하는 컨셉이라 옛날 아트록스 e처럼 갈수록 좁아지는 투사체. 야스오 장막에 막힘) 이 스킬에 처음 적중당하는 적들은 둔화 대신 기절함. 우디르에게 기절된 적은 일정 시간동안 기절하지 않음. (곰 태세 패시브와 기절 쿨타임 공유) 밀려난 적들과 부딫힌 모든 적들은 밀려난 적의 추가 채력에 비례한 적은 피해를 입고 둔화되지만 곰 태세 패시브에 위해 기절하지는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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