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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해보면 라이엇은 딜러와 브루저를 편애하는 경향이 큰거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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딜러들에게는 온갖 퍼뎀기 혹은 고정피해 같은 탱커들의 카운터 스킬을 마니가지고있는데

탱커는 그거에 대한 방어스킬이 1도 없고 울며 겨자먹기로 템을 올리면 딜러들은 그것에 대한 또 다른 카운터 템을 삼

딜러가 고정피해템을 간다 ☞ 탱커가 체력템을 올린다 ☞ 퍼뎀 ㅅㄱ

딜러가 퍼뎀 템을 간다☞ 방어템을 간다☞ 방관템 가거나 고정피해 혹은 방깍 ㅅㄱ

탱이랑 방어를 같이 간다☞ 고정피해랑 퍼뎀 블클가는새키들한테 맞아뒤짐

대표적으로 피오라 나 다리우스 같은 애들

고정피해랑 방깍혹은 퍼뎀기를 가진 비양심적인 애들


버프는 딜러가 더마니먹고 너프는 딜러가 덜먹고 탱커는 반대로 버프는 적게먹고 너프는 마니먹고

이게 딜러 편애가 아니면 뭐가 편애일까?


그래서 많은거 안바란다

탱커도 위에 적폐 스킬구성에 대적할 스킬이나 템만들어주면 좋겠음

예로 일정 퍼센트만큼 공격무시할 확률을 높여준다거나 방관이나 마관 일정 무시 템트리나 스킬구성이라거나

가갑 상위호환으로 잃은체력비례해서 상대에게 반사딜 입히는 템나오면좋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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